> E-SPORTS > LOL

앰비션-프레이 등 LCK 레전드 참여하는 RCK, 3월 11일 개최

이한빛2020-02-24 11:07

종합 MCN회사 샌드박스네트워크(이하 샌드박스)가 LoL 전 프로게이머들이 참여하는 이벤트 매치인 Return of Champions Korea : 레전드 매치(이하 RCK)를 3월 11일(수) 개최한다고 밝혔다.

샌드박스는 한국의 LoL e스포츠 역사에서 큰 족적을 남겼던 프로게이머들과 함께 하는 이벤트 매치 RCK를 진행한다. RCK에는 현재 트위치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T1 출신 레전드 프로게이머 ‘울프’를 포함해 ‘루퍼’, ‘앰비션, ‘다데’, ‘프레이’가 데마시아 팀으로, ‘마린’, ‘인섹’, ‘폰’, ‘스페이스’, ‘매드라이프’가 녹서스 팀으로 참여한다. 공개된 출연진은 LCK, MSI, Worlds 등 다양한 대회에서 눈에 띄는 업적을 남긴 선수들로 구성되어 있어, 오랜 기간 LoL e스포츠를 시청했던 팬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불어 각 선수들을 대표하는 챔피언들로 겨루는 시그니처 픽 매치, 현재는 폐지된 추억의 매치 방식인 블라인드 픽 매치 등 다채로운 테마의 매치업이 예정되어 있어, LoL e스포츠를 사랑해온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의 기획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한 전 프로게이머 울프는 “현역에서 물러나고 시간이 지남에도, 저희를 잊지 않고 기억해주시는 올드팬분들께 항상 감사하다. 언젠가 전 프로게이머들이 함께하는 무대를 만들어 올드팬분들께 즐거움을 드리고 보답하고 싶다는 마음이 항상 있었다. 이번에 샌드박스에서 해당 콘텐츠를 제안해주어, RCK를 함께 기획하고 참여하게 되었다. 다시 한 번 옛 동료들과 함께 팬분들 앞에 설 수 있다는 사실에 너무나 설레고, 기대된다.” 라고 밝혔다.

‘RCK : Return of Champions Korea’는 오프라인으로 진행되지만, 현재 국내 상황을 고려하여 무관중으로 진행한다. 온라인 라이브는 3월 11일(수) 오후 6시부터 트위치 Sandbox_go 공식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