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LCK] '테디 장군님 승리입니다' T1, 전투로 순식간에 역전... APK에 선승

모경민2020-02-22 21:09


APK 프린스: 전익수(아트록스)-성연준(자르반)-김준철(신드라)-이우진(미스 포츈)-박기선(노틸러스)
T1: 김창동(카밀)-문우찬(그라가스)-이상혁(럼블)-박진성(이즈리얼)-이상호(브라움)

22일 서울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스플릿’ 14일차 2경기에서 T1이 APK에 1세트를 선승했다.

APK 프린스는 ‘익수’ 전익수의 솔로킬을 기반으로 초반 기세를 가져왔다. APK는 ‘칸나’ 김창동의 카밀의 성장을 억제했고, 성장 차이로 정글 장악에 나섰다. 하지만 T1은 경기 20분 화염 드래곤을 앞두고 강가에서 광역 궁극기를 모두 적중시켰고, 정교한 스킬로 아트록스와 미스 포츈 등 주요 딜러를 끊어내며 드래곤까지 습득했다.

‘테디’ 박진성은 점멸이 없는 상황에서도 상대의 명치에 스킬을 쏟았고, 노틸러스의 궁극기를 벽면 너머 비전 이동을 시전해 흘리면서 완벽한 판을 만들었다. T1은 바론 버프를 얻고 순식간에 경기를 역전했다.  이즈리얼이 급속도로 성장하면서 박진성에 힘이 실렸다. 바론 버프로 순식간에 적진을 파훼한 T1은 1세트를 역전으로 승리했다.

종로 | 모경민 기자 rao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