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LCK] 담원, 접전 끝에 그리핀의 3연승 저지

김기자2020-02-20 19:26

담원 게이밍이 그리핀을 꺾고 연승 행진을 이어갔다. 

담원은 20일 오후 서울 롤파크에서 열린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롤챔스) 스프링 1라운드 그리핀과의 경기서 2대1로 역전승을 거뒀다. 시즌 3승 2패(+2)를 기록한 담원은 5위를 유지했다. 3연승이 저지된 그리핀(2승 3패, -3)은 7위로 내려앉았다. 

그리핀이 기선을 제압했다. 1세트 미드와 탑에서 '쇼메이커' 허수의 코르키와 '너구리' 장하권의 아트록스를 잡은 그리핀은 계속 킬을 추가했고 드래곤도 3스택을 쌓았다. 경기 24분 바람 드래곤을 두고 벌어진 한방 싸움서 대승을 거둔 그리핀은 바론까지 여유있게 가져왔다. 

경기 30분 장로 드래곤을 두고 벌어진 5대5 싸움서 승리한 그리핀은 그대로 상대 본진으로 밀고 들어가 쌍둥이 포탑과 넥서스를 파괴하며 1대0으로 앞서나갔다. 

담원은 2세트 초반 대지 드래곤을 가져왔고 '유칼' 손우현의 키아나를 제압했다. 그리핀의 '바이퍼' 미스포츈에게 킬을 내준 담원은 드래곤 싸움서 상대를 압도했다. 경기 24분 탑 정글서 '너구리'의 오른이 와드를 지우고 있던 '타잔' 이승용의 세주아니를 잡아낸 담원은 바론을 가져오는데 성공했다. 승기를 굳힌 담원은 그리핀의 본진에 들어가 넥서스를 파괴하며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담원은 3세트 강가 싸움서 '쇼메이커'의 조이가 더블 킬을 기록하는 등 그리핀의 4명을 제압했다. 10분 바람 드래곤을 두고 벌어진 전투서도 킬을 추가했다. 이에 그리핀은 14분 탑에서 벌어진 전투서 '타잔'의 자르반 4세가 적극적으로 개입해 '너구리'의 카밀을 정리했다. 

17분 '바이퍼'의 칼리스타가 '뉴클리어'의 미스포츈을 처치한 그리핀은 22분 미드에서 '유칼'의 갈리오가 궁극기를 작렬시키며 미스포츈을 다시 정리했다. 그렇지만 담원은 결정적인 순간에 '쇼메이커' 허수의 조이가 활약하며 위기를 극복했다. 

경기 28분 탑 정글에서 벌어진 한타 싸움서 에이스를 띄운 담원은 그리핀의 미드 건물을 파괴했고, 그대로 밀고 들어가 쌍둥이 포탑과 넥서스를 터트리며 경기를 매듭지었다. 

종로 ㅣ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