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앱코, 탈부착 고양이 귀로 2way 연출 가능한 B771 핑크 헤드셋 출시

박상진2020-02-18 14:06


아프리카 프릭스 및 다나와 e스포츠 등 e스포츠 팀을 후원중인 주식회사 앱코가 탈부착 가능한 고양이 귀 모형으로 2way 연출이 가능한 ABKO HACKER B771 핑크 가상 7.1 RGB 진동 게이밍 헤드셋(이하 B771 헤드셋)을 출시했다.

B771 헤드셋은 2018년 출시된 ABKO HACKER B770 버추얼 7.1 진동 RGB 게이밍 헤드셋이 가진 높은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은 유지한 채 감성적인 핑크 컬러를 더해 출시된 앱코의 신규 게이밍 헤드셋이다.

40mm 내외의 일반 유닛과 달리 50mm 대구경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통한 강력하고 생생한 사운드는 물론,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가상 7.1채널 서라운드 기능을 실행하여 방향감과 현장감까지 느낄 수 있다.

PC, 게임 콘솔, TV, 모바일 기기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와 호환이 되며 게임이나 영화 감상 시 더욱 몰입하게 해주는 바이브레이션 이펙트 기능으로 퀄리티는 높이고 경량급 설계로 중량은 낮췄다.

B771 헤드셋의 가장 큰 특징은 고양이 귀 모형을 탈부착 할 수 있다는 점이다. 가끔은 귀여운 고양이 헤드셋으로, 평소에는 심플한 헤드셋으로 사용할 수 있는 2WAY 아이템인 것. 성별에 상관없이 핑크색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제품이다. 귀 모형은 보관 시에도 손상되지 않도록 실리콘 재질로 제작되었다.

탈부착 고양이 귀 모형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ABKO HACKER B771 핑크 가상 7.1 RGB 진동 게이밍 헤드셋은 다나와 기준 온라인 최저가 37,500원에 출시되었다.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