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LCK] '바다 드래곤의 나비효과' 한화생명, 샌드박스 꺾고 1:0

이한빛2020-02-15 21:02

한화생명: 이성진(아트록스)-강민승(자르반 4세)-강명구(모데카이저)-오효성(미스 포춘)-손시우(유미)
샌드박스: 박우태(이렐리아)-김장겸(렉사이)-유수혁(빅토르)-문검수(자야)-조재읍(라칸)

15일 서울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십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9일차 2경기에서 한화생명e스포츠가 샌드박스 게이밍을 잡고 세트 스코어 1:0으로 한발 앞서나갔다.

8분경 박우태의 이렐리아는 탐식의 망치를 든 타이밍에 아트록스를 솔로킬 냄으로써 선취점을 기록했다. 바텀 교전에서도 승리해 이렐리아의 성장세는 박차를 가하는 듯 보였지만, 20분경 드래곤 앞에서 시작된 한타에서 한화생명의 일격에 단숨에 정리되며 빨간불이 들어왔다.

한화생명은 3킬 노데스였던 이렐리아에게 처음 끊어낸 것을 시작으로 2분 만에 2데스를 추가로 안겨주며 흐름을 완전히 뒤집었다. 모데카이저도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고, 이성진의 아트록스는 28분경 트리플킬로 단단한 상체를 만들었다.

33분경 웅크리던 샌드박스는 라칸과 자야가 제압된 상황에서 모데카이저, 미스 포츈를 시작으로 에이스를 거두고 바론 버프를 챙겼다. 한화생명은 탑 라인에서 샌드박스를 틀어막고 바다 드래곤의 영혼을 획득했다. 결국 한화생명이 마지막 한타에서 승리하고 샌드박스의 넥서스까지 무너뜨렸다.

종로│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