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LCK] '변수? 플레이로 제압' 드래곤X, 한화생명에 완승... 3승 달성(종합)

모경민2020-02-13 21:10


드래곤X가 한화생명의 변수를 뚫고 완승을 거뒀다.

13일 서울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십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스플릿’ 7일차 2경기에서 드래곤X가 한화생명e스포츠에 완승, 3연승으로 1위에 올랐다. 

한화생명은 T1전과 같이 소라카, 카르마 중심으로 유지력 싸움에 승부를 걸었다. 부족한 딜량은 '큐베' 이성진의 트린다미어에 맡겼다. 하지만 '케리아' 류민석은 한화생명의 바텀 듀오를 한 번에 묶었고, 순식간에 경기를 뒤엎었다. 

모든 라인에서 주도권을 쥔 드래곤X는 무난한 정글 장악과 전투 능력으로 1세트를 승리했다. 드래곤X는 2세트에서 한화생명의 자야-라칸 조합을 이즈리얼-카르마 조합으로 받아쳤다. 초반 바텀 라인전을 압도한 드래곤X는 빠른 미드 로밍으로 이득을 연결했다. 

'데프트-케리아'는 이즈리얼-카르마 듀오로 상대의 영혼까지 무너트렸다. 한화생명은 '하루' 강민승의 다이애나에게 킬을 몰아주며 후반을 도모했다. 무난하게 대지 드래곤 영혼을 가져간 후 순식간에 전투를 승리했다. 경기 29분 에이스를 띄운 드래곤X는 2대0으로 한화생명을 무너트리고 아프리카 프릭스와 함께 3승 무패 라인에 들어섰다. 

사진=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종로 | 모경민 기자 rao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