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LCK] 소라카-쉔 터트린 드래곤X, 한화생명 꺾고 가볍게 1세트 승리

모경민2020-02-13 20:24


드래곤X(승): 최현준(오른)-홍창현(올라프)-정지훈(조이)-김혁규(미스 포츈)-류민석(파이크)
한화생명e스포츠(패): 이성진(트린다미어)-강민승(리신)-강명구(카르마)-오효성(소라카)-손시우(쉔)

13일 서울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십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스플릿’ 7일차 2경기 1세트에서 드래곤X가 한화생명e스포츠의 사파 조합을 무너트리고 승리를 가져왔다.

한화생명은 밴픽 단계에서 트린다미어와 미드 카르마, 원딜 소라카로 조합을 구성했다. ‘리헨즈’ 손시우는 라인전 단계에서 깊게 들어온 틈을 타 선취점을 가져갔다. 드래곤X의 ‘케리아’ 류민석 역시 파이크로 두 명을 묶으며 반격에 나섰다. 한 번의 반격으로 순식간에 구도를 뒤엎은 드래곤X는 탑까지 승리했다.

한화생명은 사파 조합인 만큼 빠르게 무너졌다. 부족한 딜링을 트린다미어에게 맡겼으나 오른에게 패배했고, 미드 역시 주도권 없이 무너졌다. 드래곤X는 올라프와 파이크의 화력으로 압도하기 시작했다. 협곡의 전령으로 미드 2차 포탑까지 무너트린 드래곤X는 경기 23분 한화생명의 유지력을 뚫고 그대로 경기에서 승리했다.

사진=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종로 | 모경민 기자 rao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