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LCK] 침착한 운영으로 kt 롤스터 완파한 T1, 2승 쌓아(종합)

모경민2020-02-13 18:30


T1이 침착한 운영으로 kt 롤스터에 완승을 거뒀다. 

13일 서울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십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스플릿’ 7일차 1경기에서 T1이 kt 롤스터에 2대0으로 완승했다.

T1은 kt 롤스터에게 아칼리를 풀어주고 세트와 아펠리오스를 가져왔다. '칸나' 김창동의 세트는 '소환' 김준영의 아칼리를 상대로 비등비등한 라인전을 펼쳤고, 이후 바텀에서 T1이 kt 롤스터의 실수를 이득으로 바꿔 크게 스노우볼을 굴렸다. kt 롤스터가 획득한 두 개의 협곡의 전령도 풀리지 않으면서 경기가 기울었다.

'커즈' 문우찬의 다이애나 전성기, '페이커' 이상혁의 신드라와 '테디' 박진성의 아펠리오스가 무서운 화력을 과시하며 무난하게 승리까지 연결됐다. kt 롤스터는 2세트에서 아칼리와 세트, 아펠리오스를 모두 밴하기에 이르렀다. T1은 무난하게 오른으로 선픽을 가져갔다.

kt 롤스터는 2세트 초반 바텀에서 올라프가 보인 사이 미드를 찔러 선취점을 가져갔으나 T1의 탑 갱킹에서 두 번 연속 넘어졌다. T1은 kt 롤스터의 실수를 침착하게 받아먹었다. 후반에 유리한 박진성의 자야까지 빠르게 강해졌다. 

정글 시야를 완벽하게 장악한 T1은 바론과 적 섬멸을 동시에 진행하는 여유까지 보였다. T1은 무자비하게 적진으로 진격해 넥서스를 파괴하고 2대0 완승을 거뒀다.

종로 | 모경민 기자 raon@fomos.co.kr
사진=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