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2019 데마시아컵, 세부 내용 공개...'EDG-LGD 같은 조'

김기자2019-12-14 21:34

2019년 중국 리그오브레전드(LoL) 마지막 대회인 데마시아컵 세부 내용이 공개됐다. 

오는 21일부터 이틀간 항저우 LGD 경기장과 쑤저우 양청 국제 e스포츠 홀에서 열리는 데마시아컵 그룹 스테이지는 5개 팀이 4개 조로 나눠서 상위 라운드 진출을 놓고 대결한다. A조는 롤드컵 우승팀인 펀플러스 피닉스, 쑤닝, WE, 비시 게이밍, 린간 e스포츠(LGE)가 들어갔다. 

B조는 TES, 에드워드 게이밍(EDG), V5, LGD 게이밍, 게임 드림(GD)이 경기를 치르며 C조는 로얄 네버 기브 업(RNG), LNG, 징동 게이밍(JDG), OMG, 영 미라클(YM)이 들어갔다. D조는 비리비리 게이밍(BLG), 인빅터스 게이밍(IG), 도미우스 게이밍, 로그 워리어스, SDX 게이밍이 대결한다. 
그룹 스테이지는 단판제로 진행되며 조에서 1, 2위가 8강에 올라간다. 26일부터 이틀간 충칭 화시 문화 체육센터에서 벌어지는 8강전은 조 1위 팀이 다른 조 2위와 4강 진출을 놓고 대결한다. 결승전은 29일에 열리며 8강부터는 5전제로 진행된다. 

이번 2019 데마시아컵서는 LGD 게이밍 '피넛' 한왕호, BLG '킹겐' 황성훈 등 이적 선수들이 데뷔전을 치를 것으로 보인다.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