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오피셜] APK 프린스 '쿤' 박재하 코치, '미아' 최상인 영입

모경민2019-11-25 19:56


박재하 CooN 코치와 Mia 최상인 선수가 2020 LCK에 합류한다.

LCK로 승격한 APK가 '쿤' 박재하 코치와 '미아' 최상인 선수로 팀을 보강했다.  박재하 코치는 2016년 스타더스트에서 데뷔, 이후 APK 프린스에 입단했다. 친정 팀의 코치로 돌아온 박재하 코치는 2017년 담원 게이밍과 팀 아프로를 거쳤다.

2019년 GCA 아카데미 코치 활동 후 브리온 블레이드를 거친 박재하 코치는 "친정 팀인 APK프린스에서 선수가 아닌 코치로서 복귀하게되 감회가 새롭다. 세계 최고의 LCK 무대인 만큼 더 패기있는 모습과 APK만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며 "지도자 입장에서 APK 팬 여러분께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 마지막으로 LCK 에서 활동 할수있게 기회를 주신 APK 프린스 구단주님께 감사하단 말씀을 전하고 싶다"며 말을 전했다.

'미아' 최상인 선수는 2017년 LJL SCARZ (현, 버닝코어) 팀에서 탑 포지션으로 데뷔했다. 2018년엔 콩두 몬스터에 입단하여 2018년 서머 시즌부터 2019 스프링 시즌까지 KT 롤스터에서 활동했다. KT롤스터 활동 당시 2018 케스파 컵을 통해 데뷔전을 치렀다.

최상인 선수는 "APK 팀에 서포터로 합류하게 되었다. 2020 LCK 시즌에는 APK 팀원들을 만나게 되어 기쁘다. 항상 도전자의 자세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정말 마지막이라는 마음가짐으로 LCK 최고의 서포터로 거듭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APK 프린스는 다른 포지션 선수들과 코치를 영입은 계속 진행 중이다. 모집 지원은 이메일 brave@appsking.net 또는 페이스북에서 지원이 가능하다.

모경민 기자 rao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