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롤드컵] 라이엇 게임즈, 결승전 미디어데이서 루이 비통 트로피 케이스 공개

박상진2019-11-08 19:15


라이엇 게임즈가 패션 브랜드 루이 비통과 협업해 만든 롤드컵 우승 트로피 케이스가 공개됐다

8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 에펠탑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2019 결승전 미디어데이'가 진행됐다. LPL 펀플러스 피닉스와 LEC G2 e스포츠의 대결을 앞두고 진행된 이번 미디어데이에서는 니콜로 러렌트 CEO, 존 니덤 글로벌 e스포츠 총괄, 나즈 알레타하 글로벌 e스포츠 파트너십 및 사업 개발 총괄, 제시카 남 LoL 리드 프로듀서가 참석했다.

이날 행사를 앞두고 롤드컵 우승 팀에게 주어지는 소환사의 컵과 함께 이를 보관할 트로피 케이스도 공개됐다. 루이 비통과 협업해 제작한 트로피 케이스는 육각형의 모습에 각 면에는 루이 비통의 패턴과 롤드컵 마크가 LED 스크린으로 표현됐다.

라이엇 게임즈는 이번 협업을 통해 트로피 케이스 뿐만 아니라 루이 비통 스킨도 출시할 예정이다. 올해 결승전에서 공개될 트루 데미지의 일원인 키아나와 세나를 위한 프레스티지 스킨이라고 하는 특별한 스킨도 출시될 예정이며 디자인은 루이 비통 여성 컬렉션 아티스틱 디렉터 니콜라 제스키에르가 맡았다.

키아나의 프레스티지 루이 비통 스킨은 트루 데미지 전원을 위한 5종의 스킨과 같은 날에 출시되며 세나의 프레스티지 루이 비통 스킨은 2020년 초 출시된다.

유럽 전역에서 진행된 이번 롤드컵은 한국 SK텔레콤 T1, 그리핀, 담원 게이밍이 출전했고 그리핀과 담원 게이밍은 8강에서, SK텔레콤 T1은 4강에서 탈락했다.
 

파리(프랑스) |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