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프리스타일, 핼러윈 시즌 이벤트 시작

강미화2019-10-23 16:15

조이시티는 서비스하는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에서 핼러윈 시즌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핼러윈 콘셉트로 선보이는 '오싹 캔디를 잡아라' 이벤트를 통해 11월 6일까지 경기에 참여 시 '오싹 캔디'를 획득 가능하며, 이를 원하는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여기에 10회의 경기를 진행할 때마다 추가로 지급되는 캔디 상자를 오픈하면 핼러윈 기념 망토를 받게 된다.

'마스터 패스 시즌3'도 시작된다. 1월 1일까지 열리는 이번 시즌 기간 동안 이벤트 미션을 달성할 경우 신규 의상을 비롯해 다양한 경험치와 보상이 주어진다. 특히, 메인 보상으로 스페셜 파츠 능력치를 직접 선택해 적용 가능하며 슛 성공률 증가와 더불어 승리 시 포인트가 100% 지급되는 신규 치어리더 '아스트로'를 얻을 수 있다. 

이밖에도 11월 6일까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소문난 그 가게' 이벤트에서 게임을 플레이만 해도 새로운 치어리더 '안젤리나'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코인이 증정된다. 

'두 얼굴의 시장'도 열려 암시장 내 아이템을 구매하면 주는 다이아를 이용해 야시장에서 '하늘을 달리는 신발', '고급 스카우트' 등 한정판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