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앱코, 블루투스 이어폰 E04 출시... 선판매 1차 완판

모경민2019-10-23 14:55


앱코가 심플하고 정교한 블루투스 이어폰 ABKO BEATONIC E04(이하 E04)을 출시했다.

정식 출시 전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선판매 진행된 E04는 뜨거운 반응 속에 1차 완판을 한 모델이다.

블랙/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E04는 휴대하기 간편한 사이즈로 4g의 초경량으로 오랫동안 귀에 착용하고 있어도 불편함이나 피로감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E04는 AIROHA사의 칩셋 중 AB1532 모델을 탑재함으로써 개별 페어링과 블루투스 5.0을 지원하며 지연율은 최소화시키고 음질은 최대화했다.

E04는 L/R 이어폰 신호 동시 전송을 통해 좌우 구분없이 자유롭게 작동이 가능해 최소한의 불편함마저 없앴다.

또한 최신 블루투스 5.0 모듈이 적용된 E04는 퀄리티 높은 스테레오 음향으로 다채로운 사운드를 제공하며, 아이폰용 무손실 코덱인 AAC코덱과 6MM 고성능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탑재돼 좌·우 유닛의 정밀한 설계와 DSP회로의 폭넓은 주파수 대역으로 향상된 음질과 음향을 제공한다.

또한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 시 이어폰 팁이 귀에 맞지 않는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사이즈의 이어폰 팁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E04는 국제 방수 규격 IPX5의 방수 등급으로 생활 방수가 가능해 비로 인한 습기, 운동 시 땀으로부터 보호가 가능하다.

E04는 출시를 기념하여 기본 구성에서 추가적으로 레드/블루 이어폼팁을 1:1로 100% 증정한다.

블루투스 이어폰 ABKO BEATONIC E04는 다나와 기준 최저가 36,900원에 출시되었다. 

모경민 기자 rao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