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롤드컵 통신] 라이엇, 대회 앞두고 TOP 20 공개...'페이커'가 1위

김기자2019-10-11 03:53

라이엇게임즈가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그룹 스테이지)를 앞두고 TOP20을 발표했다. SK텔레콤 T1 '페이커'가 1위를 차지했다. 

유럽 캐스터인 'Vedius' 앤드류 데이와 북미 캐스터인 'Jatt' 조슈아 리즈만이 참여한 이번 TOP서는 앤드류와 조슈아가 각자 생각한 순위로 간소화됐는데 '페이커' 이상혁이 모두 1위를 기록했다. 

'Vedius'는 1위로 '페이커'를 선정했고, G2 e스포츠 '퍽즈'가 2위, 로얄 네버 기브 업(RNG) '우지' 지안쯔하오를 3위에 올렸다. 펀플러스 피닉스 '도인비' 김태상이 4위, SKT '클리드' 김태민은 5위를 차지했다. 

'Jatt'이 뽑은 개인 순위에서는 '페이커'가 1위, 펀플러스 피닉스 '도인비' 김태상이 2위에 올랐다. 로얄 네버 기브 업(RNG) '우지' 지안쯔하오가 3위, SKT '클리드' 김태민이 4위를 기록했다. 

특이한 점은 두 명의 해설자가 뽑은 20위 안에 한국, 중국, 유럽 선수가 독식했고, 북미 선수와 LMS 지역 선수가 아무도 없다는 것이다. 

*이미지 캡처=LoLesports 유투브.

베를린(독일) ㅣ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