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호남권 지역 30개 게임사 참여한 제3회 지투페스타, 내달 1일 개막

최종배2019-10-10 15:05


놀이문화 행사인 제3회 지투페스타가 전남 순천만 생태문화교육원에서 오는 11월1일부터 3일까지 개최된다.

광주광역시, 군산시에 이어 전남 순천에서 열리는 이번 제3회 지투페스타는 세대 간의 게임문화 소통의 장으로서 호남 최대 콘텐츠 축제 브랜드 창출 및 지역 관광 산업 연계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광주, 전남, 전북 등의 게임기업이 참여해 VR, 모바일, PC, 아케이드 등 다양한 분야의 게임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1일 오후 3시 30분부터 진행되는 개막식에는 인기 가수 라붐, 오마이걸 등의 축하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동안 국내 우수 게임 콘텐츠 및 호남지역 게임 콘텐츠 등 테마별 게임 콘텐츠가 운영된다. 

아울러 게임 콘텐츠 관련 셀러브리티, 유명 인플루언서 등이 참여하는 게임 공감 토크 콘서트가 11월 2일 진행되며 키덜트를 위한 피규어 전시존, 게임 굿즈샵, 민속놀이존도 3일 동안 선보인다.

이 밖에 아마추어 e스포츠대회 in 순천 및 인기 코스어 그룹 스파이럴 캣츠와 함께하는 코스튬 플레이 대회, 30만명 이상의 인기 게임스트리머들이 함께하는 부대행사가 마련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