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PKL] OGN 포스, 56포인트로 SK텔레콤 제치고 종합 1위 차지(종합)

모경민2019-10-05 21:38


OGN 엔투스 포스가 3번 치킨을 획득하며 데이 우승을 차지했다.

5일 서울 K아트홀에서 진행된 아프리카TV 진행 배틀그라운드 ‘2019 펍지 코리아 리그(이하 PKL)’ 페이즈3 5주 3일차 경기에서 OGN 엔투스 포스가 56포인트를 가져갔다. 종합 1, 2위를 다투던 OGN 포스는 선두 SK텔레콤을 제치고 1위로 올라섰다.

OGN 엔투스 포스는 에란겔에서 9킬로 치킨까지 획득해 19포인트를 가져갔다. OGN 포스는 뛰어오른 개인 기량과 함께 후반을 바라보는 운영으로 기세를 이어갔다. 이로서 1위 SK텔레콤 T1과 15점 차이로 좁혀졌다.

젠지와 VSG는 사녹에서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젠지는 루인스 아래쪽 동산을 뚫고 VSG와 스타덤을 무너트렸다. VSG는 외곽에서 놀라운 전투력을 보이며 12킬을 기록했다. 두 팀은 동점으로 사녹 매치를 마무리하며 종합 2, 3위로 치고 올라섰다.

OGN 엔투스 포스는 재차 라운드 우승에 성공하며 선두 역전에 가까워졌다. OGN 포스는 APK가 자리했던 엘 아자하르 북쪽 능선을 정리하고 담원까지 마무리하며 기세를 유지했다.

4라운드 전장은 라드렐리아로 선택됐다. VSG는 외곽에서 많은 팀을 깎고 들어와 10킬 넘게 기록했다. 스타덤과 월드클래스, OGN 포스의 '성장' 성장환과 '도야' 김도경이 진입했다. VSG는 안전 구역 중앙에서 살아남지 못하고 탈락했다. OGN 포스는 두 명의 인원으로 남은 인원을 정리하며 4라운드 치킨을 가져갔다.

OGN 포스는 세 번의 치킨을 가져가며 데이 우승을 기록, 종합 1위 SK텔레콤까지 제쳤다. VSG 역시 44포인트를 기록하며 데이 2위로 자리했다. 젠지는 37포인트로 3위를 기록했다.
 

순위표=PKL 공식 중계
송파 | 모경민 기자 rao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