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LMS 서머, PS 23일 개막...'롤드컵 진출팀 가린다'

김기자2019-08-20 10:07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진출팀을 가리는 LMS 서머 포스트시즌이 23일 개막한다. 

서머 시즌서는 J팀이 12전 전승(+17)로 결승에 직행한 가운데 ahq e스포츠 클럽이 7승 5패(+6)로 2위, 홍콩 애티튜드와 매드 팀은 6승 6패 동률을 기록했지만 득실 차에서 홍콩이 앞서며 3위를 기록했다. 

1라운드서 홍콩 애티듀드와 매드 팀이 대결하며 2라운드서는 ahq가 1라운드 승리 팀과 대결한다. 여기서 이기면 결승으로 올라간다. 서머 시즌 우승팀은 1번 시드로 롤드컵에 직행하며 챔피언십 포인트 1위 팀은 2번 시드로 그룹 스테이지에 합류한다. 

챔피언십 포인트는 J팀과 ahq가 120점으로 공동 1위를 달리고 있다. 매드 팀(110점)이 3위, 플래시 울브즈(110점)가 4위를 달리고 있다. 여기서 ahq와 매드 팀 중 결승에 진출하는 팀이 최소 챔피언십 포인트로 롤드컵에 직행하게 된다. 

9월 6일부터 3일간 열리는 지역 선발전은 플래시 울브즈와 G-렉스, 서머 시즌 포스트시즌서 탈락하는 2개 팀이 참여한다. 여기서 승리하는 팀은 3번 시드를 받아 롤드컵 플레이-인에 참가하게 된다. 

한편 결승전 장소는 대만 가요슝 전람관(高雄展覽館)에서 열릴 예정이다. 

*사진=대만 가레나.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