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웹젠, 게임 5종서 광복절 이벤트 실시

강미화2019-08-12 15:32

웹젠은 제74주년 광복절을 맞아 게임 5종을 통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벤트 진행 게임은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2'과 '뮤 오리진', PC온라인게임 3종('뮤 온라인' 'R2' '샷 온라인')이다. 

먼저,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2'에서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광복절을 기념한 신규 코스튬과 각종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오는 31일까지는 '시즈널 출석체크' 이벤트를 열고, 게임에 접속한 일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뮤 오리진'은 공식 카페에서 오는 13일부터 18일까지 태극기와 관련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시된 태극기 이미지의 빈칸에 들어갈 조각 이미지를 찾으면 '귀속 다이아'와 '초월 포인트', '마력의 스트랩' 등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웹젠의 PC MMORPG '뮤 온라인'은 혜택을 내세운 '광복절 특별 사면' 이벤트를 시작했다. 오는 8월 14일까지 욕설 및 비방과 채팅창 도배 등의 운영 정책 위반으로 경고 조치를 받았던 캐릭터들의 과거 내역을 모두 삭제하는 혜택을 준다.

같은 기간, '뮤 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에는 태극기의 올바른 모양과 게양 방법에 대한 퀴즈도 출제된다. 문제의 정답을 맞힌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게임 캐시를 획득할 수 있다.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도 오는 14일부터 22일까지 광복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리부트 서버를 제외한 전체 서버에서 스킬북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프리미엄 보물상자'와 '프리미엄 황금 보물상자' 교환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광복절을 기념하라' 이벤트로 길드 마크를 태극기로 바꾼 뒤 5~10명의 길드원 스크린샷을 촬영하면 추첨을 통해 이벤트 캐시를 선물한다. 영혼석 획득과 서번트 채집 보상이 2배로 증가하는 '광복절 혜택을 받아라' 이벤트와 경험치 2배 획득이 가능한 'R2DAY' 이벤트도 열린다.

마지막으로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 온라인'은 '무궁화 브로치(30%/30%) 100홀'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스페셜 제작소를 8월 19일까지 운영한다. 광복절 당일(8월 15일)에는 전 서버에 경험치 10% 상승 버프가 적용되고,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원포인트 레슨 티켓(1일)'과 '최상급 18홀 패키지' 아이템이 제공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