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온라인 게임 '크리티카', 창술사 '리나' 등장

강미화2019-07-19 10:47

올엠은 온라인 RPG '크리티카'에 신규 캐릭터 '리나'를 업데이트한다고 19일 밝혔다.

최고의 아이돌이자 리온의 여제로 불리는 '리나'는 지난 12일 영상으로 소개된 바 있다. 게임 내 첫 창 캐릭터로 높은 공격력을 자랑하며 화염을 다룬다. 

불의 힘을 다루는 창술사 '리나'는 에클레어, 홍령에 이은 '크리티카'의 세 번째 외전 캐릭터다. 

올엠은 '리나'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8월 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리나 레벨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자신의 목표 레벨을 정하고 해당 레벨을 달성하면 예약한 레벨에 따라 보상을 증정한다.

'접속 보상 & 아바타 체험 이벤트'도 진행된다. 리나 캐릭터로 접속하면 귀여운 '사과사과 모자 아바타'와 '리나 샤이닝 아바타 체험 세트'를 제공한다.

또, 게임에 접속해 피로도 소모 할 때마다 주어지는 주사위를 굴려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걸려라 크리마블 이벤트'도 실시한다. 

매일 출석체크 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와 해당 기간 동안 NPC 아렌델에게 레이드 퀘스트를 받고 퀘스트를 완료하면 K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 퀘스트 레이드 토벌'도 열린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