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하스스톤' 확장팩 '울둠의 구원자' 8월 7일 출시 앞서 예약판매 진행

강미화2019-07-02 11:51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의 새 확장팩 '울둠의 구원자'의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오는 8월 7일 출시될 이번 확장팩은 직전 확장팩인 어둠의 반격과 1인 모험 달라란 침공의 다음 스토리를 이을 예정이며 135장의 신규 카드들로 구성됐다. 

울둠의 구원자에서 유저는 보물 사냥꾼과 아제로스 최고의 예측불허 영웅들이 뒤죽박죽으로 모인 탐험가 연맹의 일원으로 합류하게 된다. 

악의 연합 잔.악.무.도.를 상대로 우위를 차지하기 위해 역병(Plague) 카드, '살아있지 않은 모습'으로 되살아나는, 잠들지 않는 미이라 하수인 환생의 위협을 견뎌야 한다.  

또한 영웅 지망생들은 새롭게 돌아온 퀘스트를 완료해야 한다. 승부의 판도를 뒤집는 목표 카드로 구성돼 이전보다 달성하기 쉬울 뿐 아니라, 강력한 대체 영웅 능력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J. 알렌 브랙 사장은 "게임 메카닉을 보다 정밀하게 가다듬는 동시에 하스스톤에 더 심도 있는 깊이와 전략적인 의사 결정의 재미를 더할 새로운 아이디어들을 탐색하고 있다"며 "탐험가 연맹 확장팩에서 팬들이 사랑했던 영웅들의 귀환 뿐 아니라 새롭게 선보이는 카드들을 통해 하스스톤 사상 가장 신나고 경쟁이 치열한 한 해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확장팩 출시 전까지 울둠의 구원자 카드팩을 두 가지 묶음 상품으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우선, 울둠의 구원자 묶음 상품에는 무작위 황금 전설 카드 한 장과 엘리스 스타시커(Elise Starseeker) 카드 뒷면, 카드 팩 50개가 포함되며, 울둠의 구원자 대형 묶음 상품에는 무작위 황금 전설 카드 한 장과 엘리스 스타시커 카드 뒷면에 더해 새로 선보이는 플레이 가능한 드루이드 영웅 엘리스 스타시커와 카드 팩 80개가 포함된다. 

플랫폼에 관계없이 계정당 1회씩만 구매 가능한 두 가지 묶음 상품은 각각 5만 배틀 코인(PC기준) 및 8 만 배틀 코인(PC 기준)에 판매된다.

또한 국내 한정으로 울둠의 구원자 대형 묶음 상품에 하스스톤 속 영웅 능력 테마의 스마트폰 USB 케이블이 더해진 '하스스톤 울둠의 구원자 특별 묶음 상품'을 7월 3일부터 11번가에서 8만 9900원에 한정 수량으로 독점 판매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