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FEG, 왕자영요 아카데미 연습생 선발 진행

박상진2019-06-20 11:15


e스포츠 전문 기업 FEG는 차세대 모바일 e스포츠 프로게이머 육성과 발굴을 위해 모바일 AOS 왕자영요 종목의 아카데미 지원자를 오는 27일까지 모집한다.

FEG 아카데미 왕자영요 연습생 선발 지원자격은 만 16세 이상의 게이머이며 해외출국 및 선수 활동의 결격사유가 없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연습생 모집기간은 6월 27일까지이며 28일 서류 합격자를 발표한다. 이 후 오프라인 선발전은 29일 토요일, 신도림에 위치한 FEG코리아 e스포츠센터에서 진행한다.

FEG 아카데미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왕자영요 종목을 다루는 e스포츠 아카데미로 모바일 e스포츠 프로게이머의 발굴과 프로 진출을 지원한다. 왕자영요 공식 리그 KRKPL에서 활동하는 한국인 선수의 90% 이상이 FEG e스포츠 아카데미 출신이다. FEG는 선발전을 통과한 연습생들의 실력 향상 및 프로 진출을 위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합숙 훈련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왕자영요 연습생 선발전 관련 접수 및 문의는 e스포츠 아카데미 왕자영요 담당자에게 이메일(highness@fegsports.kr)로 문의할 수 있다.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