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제로', 새로운 지역 '쿤룬' 추가

강미화2019-05-30 10:15

그라비티는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제로'에 새로운 지역 '쿤룬'을 추가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쿤룬'은 대만 콘셉트의 신비한 신선의 섬 지역으로, 90레벨 이상의 유저가 입장할 수 있으며, 신규 던전과 신규 필드에서 사냥을 통해 '쿤룬'의 다채로운 무기 및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26일 점검 전까지 '쿤룬'의 메인 퀘스트 '영환도사의 검'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무료캐시를 지급한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쿤룬' 일일 퀘스트 경험치 보상이 2배로 증가된다. 대상 일일퀘스트명은 '경단동자 사냥, 요선녀 사냥, 생도목 사냥, 신선초 사냥, 낡은 태극패 납품, 고쳐진 태극패 납품' 총 6종이다. 해당 일일 퀘스트를 50회 이상 클리어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무료캐시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각 마을 여관에서 경험치 버프 효과가 100% 상승하는 '여관 서비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 내 팁 박스에서 여관을 검색하면 해당 여관 서비스의 적용 시간 및 장소 확인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쿤룬 무릉도원'에 등장하는 신선초 몬스터를 사냥하여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악귀비익'을 획득할 경우 캐릭터 전원에게 스페셜 박스 쿠폰 10장이 지급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