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오버워치

[오버워치 쇼다운] 엘리먼트 미스틱, 태평양 지역 컨텐더스 최고팀 등극

박상진2019-05-26 18:45


컨텐더스 코리아 우승 팀인 엘리먼트 미스틱이 태평양 지역 컨텐더스 최고 팀에 올랐다.

26일 오후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오버워치 퍼시픽 쇼다운' 결승 경기에서 엘리먼트 미스틱이 O2 블라스터를 세트 스코어 4대 2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진행된 결승전에서는 컨텐더스 코리아 결승에서 이미 한 번 대결했던 두 팀이 만났다. 두 팀은 지난 승자조 3라운드에서 다시 대결했었고, 이 경기에서 엘리먼트 미스틱이 3대 0으로 승리하며 최종 결승전에 직행했다. 반면 O2 블라스터는 패자 결승전을 거쳐 다시 엘리먼트 미스틱과 대결했다.

결승전 첫 세트 리장 타워에서 O2 블라스터가 승리하며 반전의 서막을 여는 듯 했지만, 엘리먼트 미스틱은 왕의 길과 볼스카야 인더스트리에 이어 리알토에서 극적으로 승리하며 매치 포인트에 올랐다. 엘리먼트 미스틱은 왕의 길에서 1대 0으로, 볼스카야 인더스트리에서는 3대 2로, 이어진 리알토에서도 3대 2로 승리하며 우승을 눈앞에 뒀다.

2세트 부터 내리 세 세트를 아쉽게 내준 O2 블라스터 역시 네팔 전장에서 2대 1 승리를 거두며 벼랑 끝에서 탈출하는 듯 보였다. 그러나 6세트 블리자드 월드에서 엘리먼트 미스틱이 2대 0으로 승리를 거뒀고, 결국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에서 우승한 한국은 올 10월 서울에서 열리는 오버워치 컨텐더스 건틀렛에 기존 시드 2팀과 더불어 추가 시드 1장을 얻어 총 3개 팀이 진출하게 됐다.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