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앱코, 대만 컴퓨텍스 참가... 미출시 신제품 공개 예정

박상진2019-05-20 12:24


아프리카 프릭스 리그 오브 레전드 팀과 배틀그라운드 팀, 그리고 DPG 다나와와 EVGA 등 e스포츠 팀 다수를 후원하는 주식회사 앱코가 대만에서 열리는 컴퓨텍스 전시회 참가 소식을 전했다.

이번 5월 28일 부터 6월 1일까지 대만 타이베이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ICT 전시회 컴퓨텍스 타이베이(COMPUTEX TAIPEI, 이하 컴퓨텍스)는 다섯 가지 주요 테마인 인공지능과 로보틱스, 혁신과 스타트업, 비즈니스 솔루션, IoT 애플리케이션, 게이밍 및 가상현실과 연계하여 글로벌 ICT 산업의 최신 트랜드를 다루는 세계적 규모의 전시회이며 이에 글로벌 ICT 기업인 앱코 역시 참가한다.

2016년 부터 해외 전시회 일정에 꾸준히 참가하여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는 앱코는 지난 2018 홍콩쇼에 이어 이번 2019 컴퓨텍스를 통해 국내에 아직 정발되지 않은 새롭게 개발된 신제품들을 소개하고, 앱코의 해외 브랜드명인 ABKONCORE의 이름을 전세계 시장에 본격적으로 선보이는 자리로 만들 준비를 차근히 진행 중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최신형의 PC 케이스, 파워 및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등의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 전해진다. 앱코의 신제품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이번 2019 대만 컴퓨텍스 내 앱코 부스는 Nangang Exhibition Hall 1 - I0118이다.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