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KRKPL] 압도적인 힘의 노바, 경기 최단시간 갱신하며 셀렉티드에 완승

모경민2019-05-14 21:48


노바 e스포츠가 경기 최단시간을 갱신하며 셀렉티드에 완승했다.

11알 상암 OGN e스포츠 상설경기장에서 열린 KRKPL 스프링 68매치에서 노바 e스포츠가 셀렉티드에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승리했다. 셀렉티드는 로스터 변경으로 많은 기대를 모았지만, 노바는 가볍게 초반부터 상대를 제압하며 경기 최단시간을 갱신했다.

노바는 공손리의 성장을 기반으로 압도적인 경기력을 펼쳤다. 경기 11분 약 골드 1만 차이를 벌린 노바는 탑 사이드 외곽 포탑을 노리며 순식간에 상대를 제압, 그대로 본진까지 파괴하며 빠르게 승리를 가져갔다.

1세트에서 공손리로 게임을 이끌었던 노바의 ‘ReDeem’은 2세트에서 마르코폴로를 쥐었다. 노바는 그런 마르코폴로에게 힘을 보태 탑 사이드 2차 포탑을 먼저 무너트리며 선취점까지 가져갔다.

셀렉티드는 정글에서 노바를 끊어주고 폭군을 선택했다. 노바는 탑과 미드가 빈 타이밍을 이용해 주재자로 시선을 돌렸다. 폭군을 일찍 얻은 셀렉티드는 노바를 막기 위해 올라와 주재자를 빼앗는데 성공하지만, 네 명이 몰살당하며 위기를 맞았다. 노바는 거침없이 진격해 본진까지 파괴, 1세트에 이어 2세트까지 10분대에 승리했다. 2세트의 경기 시간은 10분 27초로 가장 빠른 승리 시간으로 우뚝 섰다. 

노바의 기세는 3경기에서도 이어졌다. 초반부터 ‘Yueli’와 ‘ReDeem’이 킬을 쓸어 담으며 킬 스코어 10대 2를 만들었다. 2차 포탑도 순식간에 녹아버렸다. 경기 10분 폭군을 가져가려는 노바를 막기 위해 셀렉티드가 전진했고, 이를 놓치지 않은 노바는 순식간에 전장을 휩쓸며 3대 0의 승리를 만들었다.

상암 | 모경민 기자 raon@fomos.co.kr
사진=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