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아프리카 프릭스 LoL 팀, 팬미팅 행사 진행

박상진2019-05-14 09:33


프로게임단 ‘아프리카 프릭스’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롤챔스) 서머 시즌 개막을 앞두고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아프리카 프릭스는 오는 26일 서울 대치동 아프리카TV 프릭업스튜디오에서 팬미팅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스프링 시즌 응원을 보내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으며, 선수단 전원을 비롯해 최연성 감독과 코칭 스태프가 참석한다.
 
팬 미팅은 팬들과의 대화, Q&A, 미니게임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사인회 등 각종 이벤트가 마련돼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참가 신청은 14일부터 다음 날 15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로 받는다. 총 50명을 모집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프리카 프릭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행사 진행은 ‘클템’ 이현우 해설위원이 맡는다.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아프리카TV 아프리카 프릭스 공식방송국에서 생중계도 진행한다.
 
아프리카 프릭스 강영훈 사무국장은 “리그 개막에 앞서 아프리카 프릭스를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며 “선수들 역시 팬 미팅을 통해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고 프로게이머로서 새롭게 각오를 다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