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KRKPL] 2, 3세트 진땀승 거둔 EMC, GOG 꺾고 5승째(종합)

이한빛2019-05-13 22:22

EMC가 '레인맨'이 버티고 있던 GOG를 제압하고 승리했다.

13일 상암 OGN e스포츠 상설경기장에서 열린 KRKPL 스프링 66매치에서 e스포츠 오브 마카오 차이나(이하 EMC)가 고스트 아울 게이밍(이하 GOG)를 3대 0으로 완파하고 시즌 5번째 승리를 거뒀다.

EMC는 미드와 탑에서 1킬씩 챙기고 포탑도 무너뜨렸다. GOG는 폭군을 챙기고 '에이스' 상관완아를 꺾었지만 곧 3데스를 허용하며 흔들렸다. 기세를 잡은 EMC는 '에이스'를 중심으로 GOG 영웅들을 끊으며 11분 만에 킬 스코어 격차를 13대 1까지 벌렸고 에이스와 함께 GOG의 본진 건물을 철거했다.

2세트 초반은 GOG가 좋았다. '레인맨' 가라를 중심으로 EMC을 압박하면서 에이스를 거두고 미드 본진 포탑을 무너뜨리는 등 승리를 목전에 두고 있어 한타 한 번의 승리만 있다면 쐐기를 박을 수 있는 상황이었던 것. 하지만 GOG의 자멸하기 시작하면서 EMC가 반격할 기회를 얻었다. 결국 EMC가 마지막 한타에서 에이스를 거두고 15분에 대역전승을 일궈냈다. 

EMC는 마지막 3세트에도 킬 스코어 4대 1로 기분 좋은 초반을 보냈다. EMC는 골드 격차가 크게 벌어진 상황에서 끝내기에 들어갔지만 필사적인 저항에 막혀 22분까지 본진을 무너뜨리지 못했다. 결국 28분에 '댓'과 '레인맨'을 시작으로 GOG를 정리한 EMC가 진땀승을 거두며 경기를 매조지었다.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