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롤챔스 승강전] 한타의 VSG, ESS에 1세트 선취하며 순항

모경민2019-04-19 17:40


VSG가 ESS에 1세트를 승리하며 최종전으로 가기 위한 길을 텄다.

19일 서울 롤파크에서 열린 '2019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이하 롤챔스) 서머' 승강 패자전 1세트에서 VSG가 ESS를 무너트리고 승리했다.

ESS는 바루스와 탐 켄치 조합으로 바텀 라인에서 우세를 점하며 초반 기세를 이어갔다. 이어 카운터 정글을 들어온 렉사이를 끊으며 ESS가 선취점을 올렸다. VSG는 20개 가량 밀리던 바텀 CS 차이를 조금씩 좁혀갔고, 미드 라인에 갱킹 온 ESS의 노림수를 역으로 받아치면서 협곡의 전령까지 얻어갔다.

협곡의 전령을 가져간 '리안' 이준석은 탑 라인 갱킹으로 니코를 잡고 1차 포탑을 무너트렸다. 경기 20분 '소아르' 이강표는 화염 드래곤을 앞두고 미드 라인으로 내려와 궁극기로 두 명을 묶으며 ESS의 주요 딜러를 삭제했다. 하지만 '라이트' 권순호가 꿰뚫는 화살로 드래곤을 빼앗으면서 ESS에 화염 스텍이 쌓였다. 

이어지는 난전 속 권순호의 집중력으로 ESS가 지속적인 이득을 가져갔다. 하지만 32분 미드에서 벌어진 한타는 VSG가 에이스를 띄웠고, 대지 드래곤까지 가져갔다. 또 다시 한타에서 승리한 VSG는 상대방의 넥서스를 파괴하며 1세트를 승리했다.
 

모경민 기자 rao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