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KRKPL] ESC 729, 접전 끝에 GOG 꺾고 2연승

김기자2019-03-25 20:03

ESC 729가 접전 끝에 북미 고스트 아울 게이밍(GOG)을 제압했다. 

ESC는 25일 오후 상암 OGN e스포츠 상설경기장에서 열린 KRKPL 스프링 고스트 아울 게이밍(GOG)와의 경기서 3대0으로 승리했다. 개막 2연승을 달린 ESC 729는 2승(+4)로 3위로 올라갔다. GOG는 2패(-5)로 9위로 내려갔다.  

ESC 729가 1세트부터 상대를 압도했다. 1세트 초반 첫 번째 폭군을 내준 ESC는 도망가던 상대 병력에 기습을 시도해 3킬을 기록했다. 이어진 바텀 교전서도 이득을 챙긴 ESC는 GOG의 탑 2차 타워를 철거했고 골드 격차도 벌렸다. 일찌감치 승기를 잡은 ESC는 경기 14분 상대 탑 3차 타워를 철거했다. 바텀서는 '미츠'의 미월을 잡아낸 ESC는 GOG의 본진을 파괴하고 승리를 따냈다. 

ESC는 2세트 미드 전투서 '카소'의 손오공이 '스벤'의 나코루루를 처치했다. 경기 6분 바텀 한타 싸움서 손오공의 활약으로 2킬을 추가한 ESC는 탑 2차 타워 다이브를 시도해 여포와 나코루루를 상대로 킬을 따냈다. 경기 12분 상대 본진에 들어간 ESC는 GOG의 수비 병력을 초토화시키며 다시 한 번 승리를 가져왔다. 

3세트는 GOG의 출발이 좋았다. 첫 번째 폭군을 가져온 GOG는 바텀 교전을 통해 상대를 계속 압박했다. 경기 7분에는 미드 1차 타워 다이브를 시도해 3킬을 쓸어담았다. GOG가 쉽게 승리하는 듯 했지만 ESC도 만만치 않은 모습을 보였다. 상대방에게 암흑 폭군과 주재자를 내준 상황서 ESC는 본진 타워 3개가 모두 밀렸지만 GOG의 공격을 세 번이나 막아냈다. 

본진 건물을 지켜낸 ESC는 전열을 정비해 주재자 사냥에 나섰다. 경기 26분 주재자를 획득한 뒤 이를 막기 위해 달려든 상대 2명을 처치한 ESC는 그대로 밀고 들어가 GOG의 본진을 초토화시키며 3대0으로 경기를 매듭지었다. 

상암 ㅣ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