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롤챔스] 드레이븐 꺼낸 kt 롤스터, SK텔레콤에 1세트 승리

모경민2019-03-14 20:14


kt 롤스터가 '강고' 변세훈의 드레이븐을 중심으로 SK텔레콤에 1세트를 승리했다.

14일 서울 롤파크에서 열린 '2019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이하 롤챔스) 스프링 스플릿' 8주차 2경기 1세트에서 kt 롤스터가 SK텔레콤 T1을 상대로 승리했다.

경기 초반, SK텔레콤은 조이와 렉사이가 탑에 합류해 깔끔한 다이브로 피오라를 잡으며 선취점을 얻었다. SK텔레콤은 시야 장악에 힘을 주며 상대의 공세를 무력화시켰다. kt 롤스터는 기회를 엿보다 미드 부쉬에서 귀환하는 조이를 잡고 킬 스코어를 쫓아갔다. 

두 팀은 각각 탑 포탑과 바텀 포탑을 나눠 가지며 치열한 전투를 예고했다. 경기 15분 상대의 대지의 드래곤을 두고 신경전을 벌이던 kt 롤스터는 먼저 이니시를 건 '마타' 조세형의 갈리오를 잡고 한타에서 이득을 챙겼다. 두 팀은 다시 출현한 대지 드래곤에 모였다. kt 롤스터는 대지 드래곤에 먼저 다가간 SK텔레콤을 물어 세 명을 잡아 앞서는 분위기를 이었다. 

경기 32분, kt 롤스터는 조이와 카이사를 먼저 자르고 바론 버프까지 얻는데 성공했다. 두 개의 대지 드래곤에 화염 드래곤까지 쌓은 kt 롤스터는 킬 스코어를 11대 3까지 벌였다. '강고' 변세훈의 드레이븐은 강한 힘을 보이며 갈리오까지 기습 킬, 수비 전력이 부족한 SK텔레콤의 진영에 들어가 두 개의 억제기를 부쉈다. 

SK텔레콤은 상대의 공세를 막았지만 결국 화력 차이를 이기지 못하고 잘렸다. kt 롤스터는 상대 딜러가 잘린 틈을 타 넥서스를 파괴, 1세트를 승리했다.
 

종로 | 모경민 기자 raon@fomos.co.kr
사진=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