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사무라이 쇼다운 M' 정식 서비스 실시

최종봉2019-03-13 12:29

조이시티는 모바일 액션 MMORPG '사무라이 쇼다운 M'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

'사무라이 쇼다운 M'은 SNK의 대표 아케이드 격투 게임 '사무라이 쇼다운' IP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원작 성우진이 열연한 하오마루, 나코루루 등의 인기 캐릭터를 직접 무사로 영입하여 육성시킬 수 있으며 캐릭터 별 고유의 특징을 살린 액션성과 15여 종의 콤보 스킬, 필살의 한 방 액션을 통해 원작의 정체성을 담았다.

스토리 콘텐츠 외에도 1대1, 3대3 대전을 비롯해 15인과의 서바이벌 승부 등 PVP 콘텐츠를 갖췄으며, 수동 전투 모드와 자유로운 전투 시점 전환 기능을 제공한다.

공식 카페를 통해 26일까지 50 레벨 달성 후 인증샷을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는 이용자에게 게임 내 필요 재화인 귀속 구옥 1000개, 구글 플레이 기프티코드 등을 보상하며 다음달 9일까지 공략 후기를 작성하여 베스트 공략으로 선정되면 귀속 구옥 2000개를 선물한다.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닉네임 신춘문예 이벤트'가 21일까지 실시돼 '사무라이 쇼다운 M'에서 사용할 기발한 닉네임을 지은 후 댓글로 작성 시 자체 제작 데스크패드와 키보드, 마우스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