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프렌즈타운' 사전예약자수 200만명 돌파

강미화2019-03-13 11:24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퍼즐 게임 '프렌즈타운'의 사전 예약 이벤트 참여자 수가 200만 명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자 모집 기록은 '카카오프렌즈' IP(지식재산권) 게임 중 첫 200만 명 달성이자 최대 기록이다.

이번 200만 명 달성을 기념해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에 참가한 이용자 중 1명 이상의 친구 초대에 성공한 이용자 10명에게 추첨을 통해 '가정용 공기 청정기'를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도 계속 진행한다.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두 번씩 말해요! 이모티콘'과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보상 아이템을 함께 지급하며, 카카오게임 SNS 채널 초대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한정판 실물 '해피 뉴이어 카카오프렌즈 인형'을 선물한다.

올 상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프렌즈타운'은 퍼즐과 꾸미기 요소를 결합한 신규 모바일 게임으로, 캐릭터 별 테마와 에피소드로 이뤄진 타운에서 퍼즐을 플레이하고 꾸미기 퀘스트를 수행해 '카카오프렌즈'가 꿈꾸는 '타운'을 만들어가는 것이 특징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