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오버워치

오버워치, ‘아나의 바스테트 챌린지’ 스킨 증정 이벤트 시작

이한빛2019-01-09 10:06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9일부터 1월 22일(화)까지 오버워치 플레이어 대상 ‘아나의 바스테트 챌린지’ 스킨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수) 밝혔다.

‘아나의 바스테트 챌린지’는 아나의 여정을 담아낸 오버워치 신규 단편 소설 ‘바스테트’의 내용이 담긴 스토리 기반 게임 내 이벤트다. 단편 소설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특별 수집품을 무상으로 지급한다. 지난해 ‘D.Va의 나노 콜라 챌린지’에 이은 2번째 챌린지 시리즈다. 작년에도 플레이어의 높은 호응과 참여율을 얻은 바 있다.

모든 오버워치 플레이어는 22일까지 빠른 대전, 경쟁전 또는 아케이드에서 3승 이상 거둘 때마다 플레이어 아이콘(3경기 승리), 승리 포즈(6경기 승리), 바스테트 아나 영웅 스킨(9경기 승리)을 획득한다. 기존 아케이드 오버워치 플레이 보상과 중복된다.

5가지 스프레이를 추가로 지급하는 트위치 드롭스 보상 이벤트도 기획됐다. 한국을 포함 전세계 컨텐츠 크리에이터와 협업을 통해 22일까지 총 14회 이벤트 라이브 스트리밍을 순차로 진행한다. 트위치 채널을 통한 생방송 시청자들에게는 아나의 바스테트 챌린지 스프레이를 단계별로 제공한다. 국내 스트리머 방송은 12일(토) 저녁 8시(스트리머 미로), 17일(목) 저녁 7시(스트리머 김재원)부터 각각 시작된다. 단, 트위치 드롭스 보상을 받으려면 블리자드와 트위치 계정을 연동해야 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홈페이지 내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