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스마일게이트홀딩스 대표에 성준호 COO 선임

강미화2018-12-31 12:45

스마일게이트그룹은 지주사인 스마일게이트홀딩스 대표에 현 성준호 스마일게이트메가랩 및 엔터테인먼트 대표를 선임한다고 31일 밝혔다.  

성준호 대표는 그간 스마일게이트메가랩의 대표로서 글로벌 콘텐츠 소싱은 물론 새로운 사업 기회 발굴을 진두지휘하고, 장인아 대표와 함께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 각자대표를 겸임해 해 오면서 신규 콘텐츠 개발 및 신규 IP 발굴, VR게임 등의 신사업 개발을 이끌어왔다. 또한 스마일게이트 그룹의 COO(그룹 최고 운영 책임자)로서 전반적인 그룹 경영에 주요한 역할을 수행해왔다.

스마일게이트홀딩스는 게임 개발, 퍼블리싱은 물론 투자 및 엔터테인먼트 사업 등 그룹 경영 전반의 중추적인 컨트롤타워 역할을 수행할 것이며 새로 선임된 성준호 대표는 앞으로 그룹의 대표 임원으로서 그룹 사업 경영을 총괄하게 된다.
 
현 스마일게이트홀딩스 양동기 대표는 그룹의 대외 협력 및 홍보 업무를 총괄하는 최고 책임 임원으로 선임했다. 또한 그룹의 자금 운용을 함께 책임지며 현재와 마찬가지로 스마일게이트스토브의 대표이사를 겸직할 예정이다.

성준호 신임 대표는 "어려운 대 내외 산업 환경을 극복하고, 개별 사업과 법인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그룹 전체의 리소스를 집중해서 스마일게이트그룹이 명실 상부한 글로벌 명문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