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KRKPL] 주춤하던 액토즈 골드, 크레이티브 밸뷰 격파

김기자2018-11-08 20:49


잠시 주춤했던 액토즈 스타즈 골드가 크레이티브 밸뷰(CV)를 제압했다. 

액토즈는 8일 오후 상암 OGN e스포츠 상설경기장에서 열린 왕자영요 프로리그 KRKPL 3주차 경기서 크레이티브 밸뷰를 2대0으로 제압했다. 승리한 크레이티브 밸뷰는 3승 2패(+1)를 기록했고 크레이티브 밸뷰는 2승 5패(-7)로 하위권을 면치 못했다. 

1세트
액토즈 골드 :
노부자-마르코폴로-강자아-하후돈-귀곡자
크레이티브 밸뷰 : 소열-공손리-양옥환-달마-정주

2세트 
크레이티브 밸뷰 :
순산-마르코폴로-무측천-전위-우마
액토즈 골드 : 노부자-공손리-장량-여포-정주

1세트 초반 노부자의 바텀 갱킹으로 킬을 따낸 액토즈는 탑과 미드에서 벌어진 교전서 미드 강자아의 적극적인 관여에 힘입어 추가 킬을 기록했다. 경기 11분 폭군을 두고 벌어진 전투서 2킬을 나눠가진 액토즈는 주재자를 획득한 뒤 킬을 추가했고, 미니언을 앞세워 상대 진영을 압박했다. 

미드 3차 타워를 파괴한 액토즈는 강자아의 궁극기인 빔을 활용해 상대 병력을 우물로 밀어넣었다. 전열을 정비한 뒤 재차 공격을 감행한 액토즈는 크레이티브 밸뷰의 수비 병력을 제압했고 본진 건물까지 파괴하며 승리를 따냈다. 

2세트에 들어선 액토즈는 4레벨이 된 미드 장량이 크레이티브 밸뷰의 우마를 제압했다. 탑에서는 노부자가 솔로 킬을 따낸 액토즈는 경기 6분 만에 상대 미드 1차 타워를 파괴했다. 골드 격차를 벌린 액토즈는 상대 탑 2차 타워까지 밀어내며 승기를 잡았다. 

경기 7분 바텀서 크레이티브 밸뷰의 공손리를 끊어낸 액토즈는 바텀으로 이동해 2차 타워를 철거했다. 경기 10분 바텀 교전서 이득을 챙긴 액토즈는 바텀과 탑 3차 타워를 철거했다. 승기를 잡은 액토즈는 크레이티브 밸뷰의 본진으로 들어가 수비하던 병력을 초토화시키며 경기를 매듭지었다. 

상암 ㅣ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