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오버워치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3, 10일 조지명식 진행

박상진2018-11-08 13:43


블리자드는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3의 개막을 앞두고 10일 조지명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즌3 경쟁 구도의 향방을 미리 가늠할 수 있는 이번 조지명식에는 지난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2 상위 또는 해당 순위의 시드권을 확보한 8개 팀과 오버워치 리그 서울 다이너스티의 아카데미 팀 자격으로 새롭게 합류하게 된 젠지 e스포츠, 그리고 오버워치 컨텐더스 트라이얼에서 승급하는 3팀까지 총 12팀이 참여한다.
 
조지명식은 지난 시즌 컨텐더스 최종 순위 및 트라이얼을 기준으로 순위가 높은 팀이 높은 시드를 갖고, A와 B조 각각에 속하게 될 팀을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난 시즌 우승팀인 러너웨이가 A조 1번 시드를 갖고 A조에 소속될 다음 팀을, 준우승팀인 콩두 판테라가 B조 2번 시드를 갖고 B조에 소속될 다음 팀을 지명하며, 이후 지명된 팀 중 높은 시드를 보유한 팀이 다음 팀을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조지명식이 끝난 후에는 참가 선수들의 특별한 쇼매치가 예정되어 있어, 시즌 3 개막 전 각 팀의 전력을 미리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10일 오후 2시 시작되는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3의 조지명식은 그 동안 컨텐더스 중계와 해설을 맡아온 이인환 캐스터와 ‘용봉탕’ 황규형 해설의 진행으로, 오버워치 e 스포츠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중계된다.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에 대한 정보를 포함한 오버워치 e스포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e스포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3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