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동영상

[롤드컵 영상] 젠지 신드라-카타리나 코스프레의 스파이럴캣츠를 만나다

박상진2018-10-13 13:00




롤드컵 16강 기간 젠지 에디션 코스프레를 선보인 스파이럴캣츠가 젠지 e스포츠의 선전 및 롤드컵 성공을 기원했다.

10일부터 부산 백스코 오디토리움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16강 그룹 스테이지'가 진행된다. 스파이럴캣츠는 그룹 스테이지 동안 작년 롤드컵 우승 팀인 젠지 e스포츠와 함께 '타샤' 오고은이 신드라를, '도레미' 이혜민이 카타리나를 젠지 테마로 선보인 코스프레를 소개한 것.

이들은 영상 인터뷰를 통해 신드라와 카타리나를 선택한 이유를 소개했다. '타샤' 오고은은 자신이 지금까지 한 LoL 코스프레 중 자신에게 가장 어울렸던 신드라를 선택했고, '도레미' 이혜민은 LoL 초반 등장한 카타리나를 젠지 컬러로 만들었다고.

각각 '앰비션' 강찬용과 '하루' 강민승을 가장 좋아한다는 두 명은 앞으로 부산과 광주, 그리고 인천에서 계속 새로운 코스츔을 보이겠다는 계획을 알린 후, 모두 젠지가 작년에 이어 다시 우승할 거 같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이들은 젠지 e스포츠 선수들에게 응원을 보낸 후 인터뷰를 마치며 롤드컵에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부산 ㅣ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