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스파이럴캣츠-앱코, 롤드컵 맞이 댓글 이벤트 진행

박상진2018-10-03 15:24


프로 코스프레팀 스파이럴캣츠와 게이밍 기어 제조사인 앱코가 롤드컵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부터 11월 3일까지 서울과 부산, 광주, 그리고 인천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경기가 진행된다. 이번 롤드컵에 맞춰 진행되는 스파이럴캣츠-앱코 이벤트 역시 11월 3일까지 진행한다.

스파이럴캣츠-앱코 롤드컵 이벤트는 두 가지로 방법으로 진행된다. 먼저 롤드컵 기간 스파이럴캣츠와 촬영한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리고 재미있는 문구와 함께 #앱코 #해커 #K660 #A530 #B770플러스 태그를 작성하면 참가 완료되며, 이를 메일을 통해 제출하면 50명에게 게이밍 헤드셋, 마우스, 그리고 키보드 중 하나를 선물한다.

스파이럴캣츠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서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11월 6일까지 스파이럴캣츠 네이버 포스트 '모두의 롤드컵' 게시판에 게시된 롤드컵 후기 포스트에 앱코 제품을 응원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참여 완료된다. 댓글에는 이벤트 내용과 함께 이메일 주소, 그리고 받고 싶은 제품 중 하나의 이름을 풀 네임으로 작성하면 되고, 이중 30명을 추첨해 상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스파이럴캣츠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파이럴캣츠는 2011년부터 활동한 프로 코스프레팀으로 '타샤' 오고은과 '도레미' 이혜민이 활동 중이다. 앱코는 국내 게이밍 기어 및 케이스 등 주변기기를 생산 중인 제조사로, 이번 롤드컵에 진출한 아프리카 프릭스 팀을 후원 중이다.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