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롤드컵 선발전] 젠지, 2세트 동일 조합으로 승리! 최종전까지 한 세트 남겨

이한빛2018-09-14 19:01

2018 리그 오브 레전드(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한국 지역 선발전 2라운드가 14일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 중이다. 젠지는 2세트와 동일한 챔피언 조합을 꺼내 정글 챔피언만 바꾼 그리핀을 완파하고 매치 포인트를 성사시켰다.

'크라운' 이민호의 리산드라는 '쵸비' 정지훈의 이렐리아에게 체력 압박을 넣었고, '하루' 강민승의 그라가스와 함께 4분경 이렐리아를 마무리 하면서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이어 9분경 '리헨즈' 손시우의 모르가나를 제압해 킬스코어를 벌렸다.

그리핀은 15분경 우르곳-올라프의 협공으로 '큐베' 이성진의 아트록스를 제압하고 포탑을 먼저 챙겼다. 19분경 그리핀은 협곡의 전령을 미드 라인에 풀어 추가 포탑을 노렸지만, 젠지가 완벽하게 방어해 물거품이 됐다. 젠지는 바텀 라인에서 역으로 킬을 추가하는 모습.

젠지는 22분경 미드 1차 포탑과 함께 케이틀린을 끊어 원딜간 성장 격차를 더욱 벌렸다. 리산드라가 한 차례 전사했지만, 자야는 역으로 우르곳을 끊어냈다. 젠지는 27분경 올라프와 케이틀린을 제압하고 바론 버프를 챙겨 승기를 잡았다.

30분경 두 팀은 바텀 라인에서 최후의 한타를 벌였다. 젠지는 자존심을 걸고 끝장을 보려는 그리핀의 공세를 막아내고 역으로 에이스를 기록하며 9부 능선을 넘었다.

젠지는 무리하게 마무리를 하는 대신, 한 차례 재정비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젠지는 35분경 두 번째 바론을 사냥한 후 그리핀의 본진을 향해 돌진했고, 순조롭게 억제기와 넥서스를 깨며 매치 포인트를 만들었다.
◆ 2018 롤드컵 한국대표 선발전
▶ 2라운드 그리핀 1 vs 2 젠지
1세트 그리핀 승 vs 패 젠지
2세트 그리핀 패 vs 승 젠지
3세트 그리핀 패 vs 승 젠지

서초│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