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리니지2, 신규 특화 서버 '블러디' 오픈

최종봉2018-07-30 15:56

엔씨소프트의 MMORPG '리니지2'가 신규 특화 서버 '블러디' 오픈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30일 오후 5시부터 라이브 신서버 '블러디'에 접속할 수 있다. 오픈을 기념해 8월 29일까지 한달 간 블러디 서버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블러디 서버의 95레벨 이상 이용자는 PvP에 참여해 '블러디 코인(서버 전용 게임 내 재화)'을 획득 가능하다.

또, '리니지2' 라이브 서버에 수룡 '파푸리온'과 'R110 그레이드' 신규 아이템을 업데이트 했다. 수룡 파푸리온 업데이트 기념 '1st 드래곤 슬레이어' 이벤트를 8월 22일까지 진행한다. 드래곤 사냥 결과를 홈페이지 이미지 게시판에 업로드 해 참여할 수 있다.

'리니지2' 클래식 서버에는 '시크릿 오브 엠파이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용자는 최상위 등급인 'S 그레이드’ 장비 아이템과 신규 레이드 ‘프린테사’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라이브∙클래식 서버에서 8월 29일까지 신규∙복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이용자(계정 생성/접속 60일 이내 이용자)와 복귀 이용자(30일 이상 게임 미 접속 이용자)에게 '이벤트 페이지 초대코드'를 보낼 수 있다.

초대코드를 받은 신규∙휴면 이용자는 코드를 등록하고 서버 별 아이템(원정대 세트, 환영의 선물 패키지 등)을 얻는다. 초대 코드를 보낸 이용자는 등록된 초대코드 수에 따라 서버 별 레어 액세서리 3종(30일), 불변의 비전서 1장, 향상된 레어 악세서리 3종(30일) 등 특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