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WoW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관련 첫 이벤트 '가시의 전쟁: 제1장', 26일 서버 적용

이한빛2018-07-26 15:52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8월14일 전세계 동시 출시를 앞두고 있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차기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Battle for Azeroth™)' 스토리의 시작을 알리는 첫 번째 게임내 이벤트, '가시의 전쟁: 제1장'이 오늘 시작됐다고 밝혔다.

격전의 아제로스 확장팩의 기반이 되는 업데이트들을 담은 사전 패치의 일환인 '가시의 전쟁: 제1장'는 확장팩 출시에 앞서 한정된 기간 동안 플레이할 수 있다. 지난 19일 적용된 사전 패치는 직업별 전문화 및 특성 업데이트, 전쟁 모드와 PvP 시스템 업데이트, 커뮤니티 기능, 등 전반적인 게임플레이에 대한 업데이트들이 대거 포함되어 있다.

‘가시의 전쟁: 제1장’은 대족장 실바나스 윈드러너가 이끄는 호드가 나이트엘프의 수도인 다르나서스를 침공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오늘부터 게임에 접속하는 110레벨 플레이어들은 자신들이 속해 있는 진영에 따라 언더시티와 스톰윈드로 집결하라는 퀘스트를 받게 되며, 호드 플레이어들은 침공전을, 얼라이언스 플레이어들은 방어전을 각각 경험할 수 있다.

‘가시의 전쟁: 제1장’은 격전의 아제로스 정식 출시 전에 적용될 게임내 이벤트 중 첫 번째로서, 다음 이야기들은 순차적으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가시의 전쟁: 제1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유튜브를 통해 새로운 이벤트를 소개하는 영상(https://www.youtube.com/watch?v=Ojgs-6euI9o)도 시청할 수 있다.

한편, 격전의 아제로스의 주요 등장 인물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단편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전쟁인도자’의 첫 편 ‘제이나’가 지난 24일 공개됐다. 얼라이언스의 영웅이자 쿨 티라스의 공주 제이나 프라우드무어의 이야기를 다루는 영상에서는 제이나가 자신의 과거 행동에 대한 책임을 지기 위해 아버지와 자신의 고향인 쿨 티라스로 돌아가는 여정을 그린다. ‘전쟁인도자: 제이나’편은 공식 웹사이트 내 블로그(https://worldofwarcraft.com/ko-kr/news/21964418)와 유튜브 (https://www.youtube.com/watch?v=bgmNr57tK24)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실바나스’와 ‘아즈샤라’ 등 전쟁인도자 시리즈의 다음 영상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격전의 아제로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worldofwarcraft.com/k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