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롤챔스] 진에어, bbq 꺾고 8연패 탈출...bbq는 1R 전패

김기자2018-07-12 18:47


진에어 그린윙스가 지옥의 연패 수렁에서 벗어났다. 반면 bbq 올리버스는 이날 패배로 9연패와 함께 1라운드 전패 수모를 당했다. 

진에어는 12일 오후 상암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롤챔스) 서머 1라운드 bbq와의 경기서 2대0으로 승리했다. 진에어는 8연패 끝에 승리를 따냈다. 1승 8패(승점 -12). bbq는 1라운드 전패와 함께 9연패 늪에 빠졌다. 

진에어가 기선을 제압했다. 1세트 초반 '엄티' 엄성현의 트런들이 바텀 갱킹으로 킬을 따낸 진에어는 경기 15분 탑에서 '소환' 김준영의 다리우스가 '크레이지' 김재희의 문도박사를 상대로 추가 킬을 기록했다. 경기 24분 바론을 두고 벌어진 전투서 3명을 잡아낸 진에어는 bbq의 전 라인 포탑과 억제기를 밀어낸 뒤 넥서스를 터트리며 승리를 따냈다. 

bbq는 2세트 바텀 갱킹에 킬을 내줬지만 탑 4인 다이브로 '소환' 김준영의 문도박사를 잡아냈다. 진에어도 경기 13분 화염 드래곤을 가져왔고, 바텀에서 도망가던 상대 탈리야와 '이그나' 이동근의 쉔을 처치했다. 경기 21분 미드서 상대 공격을 받아낸 뒤 역습을 감행해 2킬을 추가했다. 

bbq와 대치하던 진에어는 경기 34분 '테디'의 라이즈가 탈리야를 잡아낸 뒤 바론을 획득했다. 그대로 bbq의 미드 포탑과 억제기를 밀어낸 진에어는 본진으로 들어가 상대 수비 병력을 정리한 뒤 넥서스를 파괴하며 경기를 매듭지었다. 
 
상암 ㅣ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