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롤챔스] 한화생명, 초반 교전 우위 힘입어 kt에게 1세트 승리

이한빛2018-07-11 20:14

2018 리그 오브 레전드(LoL) 챔피언스 코리아(롤챔스) 서머 1라운드 40경기가 11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 중이다. 한화생명 e스포츠는 초반 교전의 이점을 쭉 이어 kt 롤스터에게 1세트를 선취했다.

경기 초반 '스코어' 고동빈의 카밀이 킨드레드를 제압하면서 선취점을 올렸다. 한화 생명은 직후 탑 라인에서 벌어진 탑-정글간의 2:2 교전에서 전사자 없이 2킬을 올렸다. 이후 한화생명은 미드-바텀 라인에서 연이어 킬을 올리며 킬스코어를 6:3까지 벌렸다. 특히, '키' 김한기의 나미가 바텀 1차 포탑 밑에서 카밀의 대미지를 한 차례 견디고 동귀어진 하는 명장면을 만들었다.

한화생명은 미드와 바텀 1차 포탑을 무너뜨리고 기세를 이어갔고, 15분경 큰 위협 없이 전령으로 탑 1차 포탑을 철거했다.

21분경 한화생명은 카밀과 바루스를 처치하고 바론으로 향했다. '유칼' 손우현의 조이는 죽음을 불사하고 진입해 강타로 바론을 스틸해 최악의 상황을 면할 수 있었다. 하지만 이미 화력 차이가 심해 kt는 바론 버프가 지속되는 동안 포탑을 단 하나도 무너뜨리지 못했다.

한화생명은 29분경 문도 박사의 후방 진입을 시작으로 한타를 열었고, 오른을 제외한 4킬을 쓸어담아 대승을 올렸다. 한화생명은 지체하지 않고 그대로 넥서스르 무너뜨리고 기선제압에 성공했다.
◆ 2018 롤챔스 서머 1라운드
▶41경기 kt 롤스터 0 vs 1 한화생명 e스포츠
1세트 kt 패 vs 승 한화생명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