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스타1

나이스게임TV, 'WEGL 더 나이트웨이' 선발전-랜파티 진행

김기자2018-06-12 10:01


나이스게임TV은 17일과 24일, 양일에 걸쳐 액토즈소프트의 자회사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의 ‘WEGL 더 게이트웨이 : SC’ BJ 대표 선발전 및 랜파티를 진행한다.

양일 오후 12시부터 신도림 나이스게임TV PC방에서 진행되는 ‘WEGL 더 게이트웨이 : SC’ 랜파티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팬들이 다른 팬들과 함께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개인전과 단체전 토너먼트는 물론 ‘총사령관’ 송병구(17일), ‘홍그리거’ 임홍규(24일)와 함께 하는 이벤트 매치와 팬 사인회도 준비되어 있어 팬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퀴즈,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랜파티 참가 신청은 오는 14일 까지 배틀독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동반 1인을 포함하여 신청할 수 있다. ‘WEGL 더 게이트웨이 : SC’ 랜파티는 24일 2차 참가 접수가 진행되며, 접수 기간은 15일부터 21일까지다. 

랜파티와 함께 동시에 진행되는 ‘WEGL 더 게이트웨이 : SC’ BJ 대표 선발전은 서울을 비롯해 인천, 대전, 부산 등 전국 각지의 공인 e스포츠 PC 클럽에서 펼쳐진 지역 대표 선발전을 뚫고 올라온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아마추어 고수 총 40명이 최종 결승 티켓을 놓고 치열한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중계에는 ‘미갈’ 최영철 캐스터와 송병구(17일), 임홍규(24일) 해설이 함께 한다.

이번 행사와 ‘WEGL 더 게이트웨이 : SC’ BJ 대표 선발전 및 랜파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이스게임TV 홈페이지(http://nicegame.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