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MSI] 플래시 울브즈, 2연승으로 순항…프나틱은 2연패

이한빛2018-05-11 21:39

플래시 울브즈가 MSI 그룹 스테이지 첫 연승의 주인공이 됐다.

2018 미드-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그룹 스테이지 1일차 4경기가 11일, 독일 베를린에 위치한 LCS 스튜디오에서 플래시 울브즈(FW)와 프나틱의 경기로 진행됐다. '메이플' 블라디미르는 중반에 교전에서 맹활약하며 플래시 울브즈의 연승을 이끌었다.

플래시 울브즈가 10분경 '힐리생' 모르가나를 처치한 후, 바텀 1차 포탑을 파괴했다. 프나틱은 탑 1차 포탑을 파괴하고 전령을 획득했지만, '브록사' 스카너가 실수로 전령을 소환해 아무론 소득 없이 허비되고 말았다.

18분경 두 팀은 미드 라인에서 정면으로 충돌했고, 플래시 울브즈가 지나치게 무리하게 한타를 열었음에도 '소드아트' 소라카의 혼신의 힐에 힘입어 동수교환을 해 일방적인 손해는 면했다. 이어 '베티' 바루스가 '캡스' 조이를 처치해 플래시 울브즈가 주도권을 잡았다.

프나틱은 24분에 2:1 킬교환으로 추격의 발판을 마련했다. '메이플' 블라디미르가 프나틱의 후방을 노렸지만 와드에 보이면서 교전 구도가 망가졌다. 프나틱은 '캡스' 조이의 화끈한 딜로 '하나비' 오른과 '소드아트' 소라카를 제압했다.

플래시 울브즈는 28분경과 37분경, 두 번에 걸쳐 바론을 사냥하고 3킬을 쓸어담아 승기를 잡았다. 그리고 기세를 탄 플래시 울브즈는 프나틱의 기지를 초토화 시키고 연승 가도에 올랐다.​
▶ 2018 MSI 그룹 스테이지 1일차

1경기 프나틱 패 vs 승 RNG
2경기 에보스 패 vs 승 FW
3경기 킹존 승 vs 패 TL
4경기 FW 승 vs 패 프나틱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사진=베를린(독일) │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