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슈퍼플레이, 한정판 '페이커 에디션' 재킷 오는 20일 판매

이한빛2018-01-05 11:43

'페이커' 이상혁의 한정판 재킷이 선착순 판매 될 예정이다.

슈퍼플레이는 공식 SNS를 통해 SK텔레콤 T1의 '페이커' 이상혁 선수와 OGN 권이슬 아나운서의 'Unkillable Demon King 재킷(이하 U.D.K 재킷)' 화보를 추가 공개했다. 화보에서 착용한 'U.D.K 재킷'은 오는 20일 전 세계 한정 300개 수량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그중 200개의 수량이 선 출시되며, 슈퍼플레이(SUPER PLAY)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단독 선착순 판매한다. 

디자인의 경우, 양쪽 팔 부분의 디테일이 눈길을 끈다. 오른쪽 팔 부분에는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 속한 SK텔레콤이 롤드컵에서 우승한 연도들을 자수 패치로 제작하여 부착하였다. 왼쪽 팔 부분에는 이상혁 선수의 소환사명 '페이커'와 'Unkillable Demon King'을 상징화한 타투 스타일의 자수를 넣어 특별한 의미를 부여했다. 뿐만 아니라, 패키지 내에 한정판 제품임을 증명할 수 있는 개런티 카드와 '페이커' 이상혁 선수의 각오와 사인이 프린트된 엽서를 담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구성을 선보인다.

슈퍼플레이는 "화보를 공개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신 e스포츠 팬들께 매우 감사드린다"며, "이달 내로 한정판 U.D.K 재킷이 전 세계 동시 출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울러 슈퍼플레이는 5일, NOT ANYMORE 볼캡, 선수별 키링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 또는 홈페이지(www.thesuperpla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