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롤 올스타전] '페이커' 이상혁, 1대1 토너먼트 랭킹 2위…'우지'는 1위

김기자2017-12-07 16:17


라이엇 게임즈가 올스타전 1대1 매치 파워랭킹을 공개했다. 지난 해 우승자인 로얄 네버 기브 업(RNG) '우지' 지안 지하오가 1위에 올랐고, SK텔레콤 T1 '페이커' 이상혁은 2위를 기록했다. 

라이엇 게임즈는 '우지'에 대해 "지난 해 우승자인 '우지'가 타이틀을 지키기 위해 돌아왔다"며 "그는 이번 시즌 솔로 랭크를 통해 많은 도전을 받았을 거라고 생각한다. 지난 해 '우지'는 다양한 선수들과 장난이 아닌 진지하게 경기를 펼쳤지만 전략에 대해 논란이 일어나기도 했다"고 평가했다. 

'우지'에 이어 2위에 오른 '페이커' 이상혁에 대해선 "그는 이번 롤드컵에서 리그오브레전드(LoL)의 역사의 상징이 되는 모습을 보여줬다"며 "패배에 대해 호되게 풍자된 것이지만 그는 아직도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선수로 남아있다"고 설명했다. 

브라질 대표로 나오는 'brTT' 요가 보니토는 3위, 클라우드 나인 '스니키' 재커리 스쿠테리에게 돌아갔다. 4위는 기가바이트 마린즈 '레바이', 6위는 1907 페네르바체 '프로즌' 김태일, EDG '메이코' 티안 예는 서포터로서 가장 높은 7위에 랭크됐다. 

또한 프나틱 '레클레스' 마르틴 라르손은 8위, '파워오브이블'은 10위, 팀 솔로미드 '비역슨' 소렌 비여그는 11위를 기록했다. 

한편 올스타전 1대1 토너먼트는 '페이커' 이상혁과 'VVvert' 알바로 마틴즈의 개막전을 시작으로 4일 간 진행될 예정이다. 

▶ 올스타전 2017 1대1 토너먼트 
1경기 Faker vs VVvert
2경기 Bjergsen vs FoFo
3경기 PowerOfEvil vs Naul
4경기 Meiko vs Frozen
5경기 UZI vs Levi
6경기 Sneaky vs BrTT
7경기 Pray vs SwordArt
8경기 Rekkles vs Zeitnot

로스엔젤레스(미국 캘리포니아주) ㅣ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