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카사' 후앙, 플래시 울브즈와 결별…행선지는 중국?

김기자2017-12-02 20:05


대만 플래시 울브즈에서 활약했던 정글러 '카사' 후앙 하우 슈안이 팀과 결별했다. 

플래시 울브즈는 2일 대만에서 열린 팬미팅 현장을 마지막으로 '카사' 후앙과의 결별한다고 발표했다. 지난 2015년 마치17에서 이적한 뒤 3년 동안 플래시 울브즈에서 활약했던 '카사'는 새로운 팀을 찾을 예정이다. 

세계적인 정글러 중에 한 명인 '카사'는 소속팀인 플래시 울브즈가 한국 팀 킬러로 자리매김하는데 일조했다. 올 시즌에는 패치 영향으로 부진한 모습을 보였지만, 언제든지 부진을 털고 도약할 수 있는 선수로 평가받고 있다. 

'카사'의 행선지는 중국이 될 가능성이 높다. 모든 지역의 이적 시장이 마무리 된 가운데 중국은 오는 8일부터 시작된다. 이유는 내년 시즌부터 12개 팀에서 14개 팀으로 늘어가는데 신생팀이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시간을 주기 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플래시 울브즈는 '카사'와 함께 감독 '스테이크' 코치 '쿄' 린신유와도 결별했다. 대신 J팀에서 활동했던 탑라이너 'Morning' 첸쿠안팅, 'ShiauC', 'Hanabi', 'Atlen' 등을 영입해 전력을 보강했다.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