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스타크래프트2

[블리즈컨] 블리자드, 스타크래프트2 일부 모드 무료화 발표

박상진2017-11-04 04:37

블리자드가 4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 소재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블리즈컨 2017 현장에서 스타크래프트2 자유의 날개 캠페인 전체, 멀티플레이어 래더, 그리고 협동 사령관 게임 모드 등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게 된다고 발표했다.

오는 14일부터 전세계 플레이어들은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 캠페인 전체와 공허의 유산의 최신 유닛과 밸런스 업데이트를 포함한 멀티플레이어 래더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스타크래프트 II의 컨텐츠 가운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협동전 모드의 레이너, 케리건, 아르타니스 사령관을 무료로 즐길 수 있게 된다. 그 외 사령관들은 특정 레벨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계속해서 플레이를 원하는 사령관은 개별 구매를 통해 이후 레벨을 잠금 해제 할 수 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마이크 모하임CEO겸 공동 설립자는 “스타크래프트 II는 역대 최고의 평가를 받는 PC 게임 중 하나로 스타크래프트 II가 왜 전세계적으로 수많은 열성적인 팬이 있는 지 더 많은 이들이 알 수 있는 기회를 드리게 돼서 기쁘다”며, “방대한 스토리의 자유의 날개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횟수 제약 없이 다시 플레이 가능한 협동 모드, 래더, 정교한 지도 제작 도구 등 스타크래프트 II만의 궁극의 실시간 전략 경험을 이제 무료로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지는 스타크래프트 II 스토리를 경험하고 싶을 경우 추가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군단의 심장, 공허의 유산, 노바 비밀 작전을 각각 14,000원 또는 캠페인 합본(36,000원)에 블리자드 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자유의 날개를 구입했지만 아직 군단의 심장은 구입하지 않은 플레이어들은 오는 8일부터 12월 8일까지 블리자드 Battle.net 데스크톱 앱에 접속하면 군단의 심장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지난 10월 31일 이전에 스타크래프트 II 시리즈 중 하나라도 소유하고 있는 플레이어들은 스타크래프트 II 커뮤니티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오는 14일 이후, 특별한 에이돌론 유령 스킨과 초상화 3개를 선물로 받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스타크래프트 II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애너하임(미국) |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