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MMORPG '이카루스', 길드간 승패 겨루는 거점전 추가

최종배2017-10-25 11:12


와이디온라인은 MMORPG '이카루스'에 GvG 콘텐츠 거점전을 추가했다.
 
거점전은 각 길드의 대표로 선발된 기사단들이 하카나스 직할령 내 세 개의 거점을 점령하고 탈환하는 방식의 GvG 콘텐츠이다.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오후 9시부터 30분간 전투가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선정된 30개의 길드를 대상으로 서버당 최대 300명의 유저가 참여할 수 있다.
 
업데이트와 더불어 오는 11월 29일까지 약 한 달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마련된다. 
 
먼저 거점전이 진행되는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10시 사이에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거점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생명력 회복 아이템 구급 붕대 및 버프 아이템 반짝반짝 군번줄이 담긴 기사단의 보급품이 주어진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거점전에 참여하면 상급 아이템 획득률 및 모든 공격력 등이 증가하는 이상한 주사기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서버별 총 점령 횟수가 가장 높은 상위 3개의 길드에게는 1위부터 3위까지 각각 다른 비율의 버프 효과를 지닌 최상급 기사단의 브로치가 제공되며 거점전에 참여한 모든 길드에게도 기본 등급의 기사단의 브로치가 주어진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